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Update CD - 새로 입고된 음반

(해외배송 가능상품)
공급사 바로가기
공급사 바로가기

임유진 쿼텟(Yujin Lim Quartet) / Ego (DIGI-PAK)품절

기본 정보
판매가
제조국가 Korea
디스크 | 북클릿 A+ | A+
레이블 Audioguy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SNS 상품홍보
구매방법

배송주기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옵션선택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수량 수량증가 수량감소
0 (0개)

이벤트

Track List

임유진의 첫 번째 앨범 [Ego]는 본인의 음악적 감성과 identity를 표현하는데 집중하였다. 그녀의 음악 방향은 재즈적인 감성과 클래식적인 아이디어를 함께 나타내는 것으로 이번 앨범의 컨셉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은 여섯 곡의 자작곡과 한 곡의 스탠다드를 편곡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나 트랙1(Weird Debussy), 2(Chromatic Around),5(Ego)의 경우 드뷔시, 쇼팽, 그리고 스크리아빈의 클래식 화성기법을 주제로 하여 재즈와 함께 접목하였다. 앞에서 언급한 작곡가들의 화성기법은 낭만주의와 인상주의 시대를 반영하여 표현한 것이기에 새로운 음악적 공감과 해석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그녀는 이야기한다. 그 외의 트랙들도 그녀가 추구하는 음악의 방향과 색깔을 담아내는데 노력했다.

그녀의 클래식 음악 감성은 어린 시절 탄탄한 클래식 교육을 받음으로써 깊게 내재되어 있는 부분으로 임유진의 음악적 자아에서 빼놓을 수 없다. 초등,중학교 시절 한국일보와 한국공보원에서 주최하는 콩쿨에서 수상하는 등 클래식 음악에 집중된 어린 시절을 보내다가, 고등학생이 되자 멜로디컬한 사운드와 반주에 흥미를 느끼며 실용음악 전공을 목표 삼았다. 경희 대학교 3학년이 되자 재즈피아니스트 남경윤과 이지영에게 사사를 받으며 본격적으로 재즈 음악에 매력을 느끼게 되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다. 그곳에서 선생님 Don Glanden을 만나게 되는데 그의 연구자적인 자세와 진지하고 솔직한 플레이는 그녀에게 많은 영향과 영감을 주었다.

 [Ego]는 그녀가 미국에서 흡수한 연구의 바탕으로 만들어졌고 그녀만의 신선하고 아름다운 곡들로 구성 되어있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 것이다. 또한 그녀는 본인의 음악은 재즈에 바탕을 두고 있지만 구체적인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진지하게 음악을 대하고 연주하길 원한다.

1.Weird Debussy
2.Chromatic Around
3.Song For My Song
4.The Color Of Passion
5.Ego
6.Hard To Explain
7.Come Rain Or Come Shine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재즈트리입니다.

현재 재즈트리의 음반 재고가 정확하지 않아 시디로프트(cdloft.co.kr)에서 주문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재즈트리가 시디로프트와 별도로 운영되어서 
이용에 불편을 호소하신 고객 분들이 많아 시디로프트와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재즈 음반 업데이트는 시디로프트(cdloft.co.kr/category/jazz/149)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연동이 안되어 새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재즈트리 적립금을 시디로프트로 이전을 원하신다면
시디로프트에 가입하신 후 '1: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옮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